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센드페블스- 나.어떡해/ 노을- 살기위해서/ 신청합니다.
26
5월그어느날(@g1616764833)2024-04-20 01:26:48
|
신청곡 센드페블스- 나.어떡해/ 노을- 살기위해서/ |
|
사연 어느덧 ..... ? 젋게 살고 싶으면. 무언가를 . 하나 배우세요...아무리 나이가 . 많아도.학생이됨. 마음은 젊어지고..배울스록. 소소한. 기뿜을 느씹니다. 타인에게 의존 하지 않고도 행복 해지는 법을. 스스로 알게 됩니다.. ^^ |
댓글 0
(0 / 1000자)
35
CJ내장산
@jazz6513
운영 멤버 (27명)
-
35
- 국장
- CS부산갈매기
-
30
- 부국장
- CJB보스찐이
-
25
- 부국장
- CJB황후
-
40
- 부국장
- 부국✿*솔티💎
-
35
- 부국장
- 부국청포도
-
29
- cj
- CJII온누리II
-
35
- cj
- CJ내장산
-
9
- cj
- CJ동자
-
39
- cj
- CJ러브향기..💞
-
27
- cj
- CJ사랑ll여우
-
7
- cj
- CJ세빈
-
25
- cj
- CJ원두커피ঔৣ꧂
-
20
- cj
- CJ최정은。ꕤ˚
-
30
- cj
- ↖환㉦Б잭↗
-
25
- cj
- ✿ヽCJ석류╭✿*
-
27
- cj
- ꧂CJ동자꧂
-
49
- cj
- ꯁꯧDisco코코💕
-
3
- cj
- 보석함
-
8
- cj
- 석주CSb
-
6
- cj
- 세빈CJ
-
14
- cj
- 아영
-
18
- cj
- 양재철
-
30
- 스탭
- CM기라성™
-
1
- 스탭
- CM대조영
-
2
- 스탭
- Cmb음치
-
5
- 스탭
- 엔돌핀CMb
-
12
- 스탭
- 은빛사랑CMb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